관리 메뉴

MY IT Life

Event types in the message tracking logevent 본문

02. Microsoft/Exchange 2013

Event types in the message tracking logevent

검짱돌이 2018. 5. 15. 12:53

Event types in the message tracking log

event-id 필드 의 다양한 이벤트 유형 은 메시지 추적 로그의 메시지 이벤트를 분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부 메시지 이벤트는 한 가지 유형의 메시지 추적 로그 파일에만 나타나며 일부 메시지 이벤트는 모든 유형의 메시지 추적 로그 파일에 나타납니다. 각 메시지 이벤트를 분류하는 데 사용되는 이벤트 유형은 다음 표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Event name
Description
AGENTINFO
이 이벤트는 전송 에이전트가 사용자 지정 데이터를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BADMAIL
Pickup 디렉터리 또는 Replay 디렉터리에서 전송하거나 반환 할 수없는 메시지입니다.
CLIENTSUBMISSION
사서함의 보낼 편지함에서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
DEFER
메시지 배달이 지연되었습니다.
DELIVER
로컬 사서함에 메시지가 배달되었습니다.
DELIVERFAIL
에이전트가 사서함에없는 폴더로 메시지를 배달하려고했습니다.
DROP
배달 상태 알림 (DSN, 반송 메시지, 배달 못 함 보고서 또는 NDR이라고도 함)없이 메시지가 삭제되었습니다. 예 :
평가 승인 요청 메시지를 완료했습니다.
NDR없이 자동으로 삭제 된 스팸 메시지
DSN
배달 상태 알림 (DSN)이 생성되었습니다.
DUPLICATEDELIVER
수신자에게 중복 메시지가 전달되었습니다. 받는 사람이 여러 중첩 메일 그룹의 구성원 인 경우 중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복 된 메시지는 정보 저장소에서 검색하고 제거합니다.
DUPLICATEEXPAND
메일 그룹을 확장하는 동안 중복 된받는 사람이 검색되었습니다.
DUPLICATEREDIRECT
메시지의 대체받는 사람이 이미받는 사람이었습니다.
EXPAND
메일 그룹이 확장되었습니다.
FAIL
메시지 배달에 실패했습니다. 소스에는 SMTP , DNS , QUEUE 및 ROUTING이 포함 됩니다.
HADISCARD
HARECEIVE
섀도 메시지가 로컬 데이터베이스 가용성 그룹 (DAG) 또는 Active Directory 사이트의 서버에 수신되었습니다.
HAREDIRECT
그림자 메시지가 생성되었습니다.
HAREDIRECTFAIL
그림자 메시지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세부 사항은 소스 컨텍스트 필드에 저장됩니다 .
INITMESSAGECREATED
중재받는 사람에게 메시지가 전송되었으므로 메시지가 승인을 위해 중재 사서함으로 보내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시지 승인 관리를 참조 하십시오 .
LOAD
부팅 할 때 메시지가 성공적으로로드되었습니다.
MODERATIONEXPIRE
중재받는 사람의 중재자가 메시지를 승인하거나 거부하지 않았으므로 메시지가 만료되었습니다. 중재받는받는 사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시지 승인 관리를 참조 하십시오 .
MODERATORAPPROVE
중재받는 사람의 중재자가 메시지를 승인 했으므로 메시지가 중재받는 사람에게 배달되었습니다.
MODERATORREJECT
중재받는 사람의 사회자가 메시지를 거부 했으므로 메시지가 중재받는 사람에게 배달되지 않았습니다.
MODERATORSALLNDR
중재받는 모든 중재자에게 보낸 모든 승인 요청이 배달되지 않아 배달 못 함 보고서 (NDR 또는 반송 메시지라고도 함)가 발생했습니다.
NOTIFYMAPI
로컬 서버의 사서함의 보낼 편지함에서 메시지가 발견되었습니다.
NOTIFYSHADOW
로컬 서버의 사서함의 보낼 편지함에서 메시지가 발견되었으며 메시지의 섀도 복사본을 만들어야합니다.
POISONMESSAGE
포이즌 메시지 큐에 메시지를 넣거나 포이즌 메시지 큐에서 메시지를 제거했습니다.
PROCESS
메시지가 성공적으로 처리되었습니다.
PROCESSMEETINGMESSAGE
모임 메시지는 사서함 전송 배달 서비스에서 처리했습니다.
RECEIVE
메시지가 전송 서비스의 SMTP 수신 구성 요소 또는 Pickup 또는 Replay 디렉터리 (원본 SMTP:)에서 수신되었거나 사서함에서 사서함 전송 제출 서비스 (원본 :)로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 STOREDRIVER.
REDIRECT
Active Directory 조회 후에 대체받는 사람에게 메시지가 리디렉션되었습니다.
RESOLVE
메시지받는 사람이 Active Directory 조회 후 다른 전자 메일 주소로 확인되었습니다.
RESUBMIT
RESUBMITDEFER
Safety Net에서 재전송 된 메시지가 연기되었습니다.
RESUBMITFAIL
Safety Net에서 다시 전송 된 메시지가 실패했습니다.
SEND
전송 서비스간에 SMTP에 의해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
SENDEXTERNAL
전송 서비스간에 SMTP에 의해 외부로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
SUBMIT
Mailbox Transport Submission 서비스가 메시지를 전송 서비스로 성공적으로 전송했습니다. 를 위해 제출 이벤트의 소스 컨텍스트 속성은 다음과 같은 세부 사항을 포함 :
MDB    사서함 데이터베이스 GUID입니다.
사서함    사서함 GUID입니다.
이벤트    이벤트 순서 번호입니다.
MessageClass    메시지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IPM.Note.
CreationTime    메시지 제출 날짜 - 시간입니다.
clientType    예를 들어 User, OWA또는 ActiveSync.
SUBMITDEFER
사서함 전송 전송 서비스에서 전송 서비스로의 메시지 전송이 지연되었습니다.
SUBMITFAIL
사서함 전송 전송 서비스에서 전송 서비스로의 메시지 전송이 실패했습니다.
SUPPRESSED
메시지 전송이 억제되었습니다.
THROTTLE
메시지가 스로틀되었습니다.
TRANSFER
콘텐츠 변환, 메시지받는 사람 제한 또는 에이전트 때문에받는 사람이 분기 된 메시지로 이동했습니다. 소스에는 ROUTING 또는 QUEUE가 포함됩니다 .
[Example]
Get-TransportService | Get-MessageTrackingLog -MessageID 로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Mail TrackingLog에 대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HARECEIVE : 섀도 메시지가 로컬 데이터베이스 가용성 그룹 (DAG) 또는 Active Directory 사이트의 서버에 수신되었습니다.
  2.  HAREDIRECT :  그림자 메시지가 생성되었습니다.
  3.  RECEIVE : 메시지가 전송 서비스의 SMTP 수신 구성로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 STOREDRIVER.
  4.  REDIRECT : Active Directory 조회 후에 대체받는 사람에게 메시지가 리디렉션되었습니다.
  5.  AGENTINFO : 이 이벤트는 전송 에이전트가 사용자 지정 데이터를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6.  TRANSFER : 콘텐츠 변환, 메시지받는 사람 제한 또는 에이전트 때문에 받는 사람이 분기 된 메시지로 이동했습니다. 소스에는 ROUTING 또 는 QUEUE가 포함됩니다 .
  7.  DROP : 배달 상태 알림 (DSN, 반송 메시지, 배달 못 함 보고서 또는 NDR이라고도 함)없이 메시지가 삭제되었습니다
  8.  SENDEXTERNAL : 전송 서비스간에 SMTP에 의해 외부로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