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Y IT Life

Exchange OAB 재 설정 - Client 본문

02. Microsoft/Exchange 2013

Exchange OAB 재 설정 - Client

IT정보 검짱돌이 2013. 5. 6. 17:40

[문제 상황]

  1. 재 입사자의 AD계정 생성 후 사용자가 메일을 보내면 반송이 됨

       

[해결방법]

  1. 메일 반송 문제
    1. 내용

      [대상 제품 및 증상]

    2. 대응 방안
      1. Enduser PC에서 윈도우탐색기를 실행합니다.
      2. Outlook 및 Lync의 실행하지 않습니다
      3. 구성 > 폴더 및 검색 옵션을 클릭합니다.

      4. 보기 탭 >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를 체크합니다.

      5. C:\Users\(로그인사용자계정)\AppData\Local\Microsoft\Outlook\Offline Address Books

        의 폴더를 삭제합니다.

      6. Outlook을 실행합니다.
      7. 보내기/받기 그룹 > 주소록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8. 주소록이 C:\Users\(로그인사용자계정)\AppData\Local\Microsoft\Outlook\Offline Address Books 폴더에 다운로드 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