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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look 보낼 편지함에서 메일이 보내지지 않음 본문

02. Microsoft/Office

Outlook 보낼 편지함에서 메일이 보내지지 않음

검짱돌이 2013. 7. 23. 13:16

[문제사항]

보낼 편지함에서 메일이 보내지지 않음

   

[원인]

프로필 손상이나, 잘못된 계정 설정, PST 파일 손상등 여러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1. Outlook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Outlook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파일 탭의 [오프라인으로 작업]을 선택합니다.

  3. 오프라인으로 작업이 체크되면, 도구 탭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4. 옵션 메뉴가 나타나면, 메일 설정 탭의 [보내기 / 받기]를 선택합니다.

  5. [이 그룹을 보내기 / 받기에 포함]을 모두 체크 해제합니다.

  6. [편집]을 선택하여, [메일 항목 보내기], [메일 항목 받기]를 체크 해제합니다.

  7. 보낼 편지함에 있는 메일을 모두 삭제하고, 1~6을 반복하여 설정을 원상 복귀합니다

       

    출처: <http://answers.microsoft.com/ko-kr/office/forum/office_2007-outlook/%EC%95%84%EC%9B%83%EB%A3%A9/7c067c06-91e3-40df-a541-ecd362b14c6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