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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Drive 사용방법 본문

02. Microsoft/Office 365

OneDrive 사용방법

검짱돌이 2016. 1. 20. 10:42
  1. Portal.office.com 에서 OneDrive를 선택합니다.

  2. 문서 > 동기화를 클릭합니다.

  3. 지금 동기화를 클릭합니다.

  4. 인터넷 보안 설정 > 허용을 클릭합니다.

  5. Office 365로그인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6. 암호를 입력합니다.

  7. OneDrive가 시작 되었습니다. 다시 동기화를 클릭합니다.

  8. 동기화가 시작 되었습니다. 로컬의 저장 위치를 변경하려면 아래 변경을 클릭합니다. 지금 동기화를 클릭합니다.

  9. 파일이 동기화 중입니다.

  10. 로컬 Favouriates에 비즈니스용 OneDrive가 생성 되었습니다.

  11. 로컬 비즈니스용 OneDrive에 파일을 넣으면

  12. OneDrive에서 동기화가 완료 되면 아래와 같이 동일한 파일이 저장됩니다.

  13. 폴더의 속성 및 공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4. 공유할 사용자를 초대합니다.

  15. 공유할 사용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