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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 IT Life
8. Endpoint Protection 생성 본문
-
사이트 구성 > 사이트 > 사이트 구성 요소 구성 > 전자 메일 알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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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메일 서버의 주소와 발신자 주소를 입력 후 SMTP 서버 테스트를 클릭합니다.
-
테스트 전자 메일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
연결이 확인 되었습니다.
-
장치 컬렉션 마우스 우 클릭 > 폴더 > 폴더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이름을 Endpoint Protection이라고 입력합니다.
-
Endpoint Protection 폴더가 생성되었습니다.
-
아래와 같이 폴더를 생성합니다.
-
Endpoint Protection Managed Client 마우스 우 클릭 > 장치 컬렉션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이름과 설명 컬렉션을 입력합니다.
-
맴버에 Windows 7, 8 Group을 포함합니다.
-
다음을 클릭합니다.
-
완료 되었습니다.
-
Endpoint Protection Managed Client에 장치 컬렉션이 추가 되었습니다.
-
Endpoint Protection Managed Client 속성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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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고 탭 > 이 컬렉션을 Endpoint Protection 대시보드에서 보기 체크 후 추가를 클릭합니다.
-
아래와 같이 체크 합니다.
-
경고사항에 아래와 같이 추가 후 옵션을 설정합니다.
-
사이트 > 사이트 구성 요소 구성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점을 클릭합니다.
-
아래와 같이 Forefront Endpoint Protection 2010을 선택합니다.
-
동기화 일정을 아래와 같이 설정합니다.
-
개요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모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소프트웨엉 업데이트 동기화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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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배포 규칙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이름을 입력 후 템플릿 > 정의 업데이트 컬렉션 선택 합니다.
-
배포 설정을 아래와 같이 설정합니다.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아래와 같이 체크합니다.
-
일정을 아래와 같이 설정합니다.
-
배포 일정을 설정합니다.
-
사용자 환경을 설정합니다.
-
경고 기준을 설정합니다.
-
다운로드 설정을 합니다.
-
배포패키지를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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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지점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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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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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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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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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 클라이언트 설정 > 사용자 지정 클라이언트 장치 설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일반 > Endpoint Protection을 선택합니다.
-
Endpoint Protection > 사용자 지정 장치 설정을 합니다.
-
설정한 룰을 배포합니다.
-
배포 컬렉션을 선택합니다.
-
아래와 같이 클라이언트에 배포가 되었습니다.
- Update 정책을 설정합니다.
-
자산 및 호환성 > Endpoint Protection > 멀웨어 방지 프로그램 정책 > 멀웨어 방지 프로그램 정책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각 매뉴별로 정책을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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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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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figuration Manager에서 배포된 업데이트에 체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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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를 클릭합니다.
-
컬랙션을 선택합니다.
-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습니다.
-
모니터링 > Endpoint Protection 상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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