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Y IT Life

Exchange 2010 Windows Backup 본문

02. Microsoft/Exchange 2010

Exchange 2010 Windows Backup

검짱돌이 2013. 1. 8. 21:23

   

   

Backup

2011년 10월 18일 화요일

오전 9:44

Microsoft Exchange Server 2010 에는 Exchange 데이터의 VSS(볼륨 섀도 복사본 서비스) 기반 백업을 만들 있는 Windows Server 백업용 플러그 인이 포함됩니다. Windows Server 백업을 사용하여 Exchange 데이터베이스를 백업하고 복원할 있습니다.

백업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Exchange 데이터 파일의 상태가 좋아 복구에 사용할 있는 것인지를 검증하기 위해 일관성 확인이 실행됩니다. 일관성 확인이 성공하면 Exchange 데이터는 해당 백업에서의 복구에 사용할 있습니다. 일관성 확인이 실패하면 해당 Exchange 데이터는 복구에 사용할 없습니다. Windows Server 백업은 백업에 대한 스냅숏에서 일관성 확인을 실행합니다. 결과적으로 스냅숏에서 백업 미디어로 파일을 복사하기 전에 백업의 일관성을 식별하여 사용자에게 일관성 검사 결과를 알려줍니다.

   

 [선행 조건]

         절차는 Windows Server 2008 또는 Windows Server 2008 R2 운영 체제에서 Exchange 2010 을 실행 중인 컴퓨터에서 로컬로만 수행할 있습니다.

         Windows Server 백업 기능은 로컬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서버 관리자에서 "Windows Server 백업"을 체크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Exchange 백업]

절차를 수행하려면 먼저 사용 권한을 할당받아야 합니다. 필요한 사용 권한을 확인하려면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고가용성 권한의 "사서함 복구" 항목

         Windows Server 백업을 시작합니다.

   

         작업 창에서 " 백업" 또는 " 백업 일정" 클릭합니다.(스케줄링을 하려면 백업 일정을 클릭합니다.)

백업 일정 마법사가 시작되면 "다음"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3.       백업 구성 선택 페이지에서 원하는 백업 유형을 선택하고 다음 클릭합니다.

         서버의 모든 볼륨을 백업하려면 전체 서버(권장) 선택합니다.

         백업에 포함할 볼륨을 지정하려면 사용자 지정 선택합니다. 옵션을 선택하면 백업 항목 선택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백업할 볼륨을 선택하고 다음 클릭합니다. 참고기본적으로, 운영 체제 구성 요소 또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 볼륨은 백업에 포함되며 제외할 없습니다.

   

4.       "백업할 항목 선택"에서 C드라이브와 Exchange DB가 있는 디스크를 선택합니다. 여기서는 Exchange DB가 C드라이브에 있어 하나만 선택하였습니다.

Exchange DB와 Log가 저장된 모든 디스크를 선택합니다.

   

5.       백업할 항목에 C 드라이브가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같은 화면에서 "고급 설정"을 클릭합니다.

   

6.       "VSS 설정" 탭에서 "VSS 전체 백업"을 선택합니다.

   

7.     "백업 일정 마법사"에서 백업할 시간을 지정합니다. 하루에 두 번 이상 백업이 가능합니다.

   

8.       "대상 형식 지정" 페이지에서 백업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여기서는 "공유 네트워크 폴더에 백업" 선택하였습니다.

  만약 Exchange 로컬 서버에 백업 전용 디스크를 구성하였다면 "백업 전용 하드 디스크에 백업" 선택합니다.

   

9.       백업 파일의 UNC 경로를 지정한 다음 하나를 수행하여 액세스 제어 설정을 구성합니다.

   

10.    백업 일정과 백업될 경로를 확인 합니다.

   

11.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닫기를 클릭합니다.

   

Microsoft OneNote 2010을(를) 사용하여 작성했습니다.

모든 노트 및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을 포함한 본 메일의 모든 내용은 지적 재산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본 메일의 적법한 수신자가 아니거나 아닐 가능성이 있는 경우 발신자에게 메시지를 회신해 주시고 본 메일 및 복사본을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The content of this e-mail (including any attachments) is strictly confidential and may be commercially sensitive. If you are not, or believe you may not be, the intended recipient, please advise the sender immediately by return e-mail, delete this e-mail and destroy any copies.

'02. Microsoft > Exchange 20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ilbox 사서함 용량 확인 방법]  (0) 2013.05.08
손실된 Exchange Server를 복구하는 방법  (0) 2013.04.26
DAG 구성  (0) 2013.01.08
Exchange 2010 DAG  (0) 2013.01.08
Active Directory 사진 저장  (0) 2013.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