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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나의 일상/classified information

Exchange 주소록

IT정보 검짱돌이 2019. 7. 3. 13:57

Exchange 에서 사용하는 전자 메일 주소및 주소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록 정책

GAL (전체 주소 목록)은 Exchange 조직에있는 모든받는 사람의 마스터 목록입니다. 주소록 정책 (ABP)은 여러 GAL이 필요한 조직에서 GAL 세그먼트 화를위한보다 간단한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ABP는 GAL, 오프라인 주소록 (OAB), 방 목록 및 하나 이상의 주소 목록을 정의합니다. 그런 다음 ABP를 사용자에게 할당 할 수 있습니다.

Exchange Server의 주소록 정책

주소록

주소 목록은 GAL의 하위 집합입니다. 각 주소 목록은 하나 이상의 형식받는 사람의 동적 모음입니다. 주소 목록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필요한받는 사람과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Exchange Server의 주소 목록

세부 템플릿

세부 항목 템플릿은 Outlook의 주소 목록에 표시되는받는 사람 속성의 모양을 제어합니다.

세부 템플릿

이메일 주소 정책

전자 메일 주소 정책은 Exchange받는 사람의 전자 메일 주소를 만드는 규칙입니다.

Exchange Server의 전자 메일 주소 정책

계층적 주소록

계층 적 주소록 (HAB)은 조직의 고유 한 비즈니스 구조 (예 : 연공 서열 또는 관리 계층 구조)를 사용하여 GAL의받는 사람을 나타내며 내부받는 사람을 찾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계층 적 주소록

오프라인 주소록

OAB (오프라인 주소록)는 Exchange 조직과 연결이 끊어진 사용자가 Outlook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있는 주소 목록 모음입니다.

Exchange Server의 오프라인 주소록

OAB 배포

기본적으로 OAB는 8 시간마다 생성됩니다. OAB 생성 일정을 변경하려면 Exchange Server에서 오프라인 주소록 생성 일정 변경을 참조 하십시오 . OAB를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려면 Exchange 관리 셸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주소록 업데이트를 참조 하십시오 .

 

기본적으로 Outlook 클라이언트는 24 시간마다 OAB를 다운로드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언제든지 Outlook에서 수동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에 대한 OAB 배포는 인터넷 정보 서비스 (IIS) 가상 디렉터리 및 Autodiscover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OAB에 대한 클라이언트 액세스에 사용되는 IIS 가상 디렉터리는 기본 웹 사이트의 사서함 서버에있는 클라이언트 액세스 (프런트 엔드) 서비스에 있으며 OAB (기본 웹 사이트)라고합니다. 이 가상 디렉터리는 Exchange를 설치할 때 자동으로 만들어지며 URL https://<ServerName>/oab(예 :)에서 내부 클라이언트를 서비스하도록 구성됩니다 https://mailbox01.contoso.com/oab. OAB를 외부 클라이언트에 배포하는 데 사용되는 외부 URL을 수동으로 구성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 은 Exchange 서버의 메일 흐름 및 클라이언트 액세스 구성 에서 4 단계 : 외부 URL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 GAL (전체 주소 목록) : Exchange에서 자동 생성되는 기본 제공 GAL에는 Active Directory 포리스트의 모든 메일 사용 가능 개체가 포함됩니다. 조직 또는 위치별로 사용자를 구분하기 위해 추가 GAL을 만들 수 있지만 사용자는 하나의 GAL 만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소 목록 : 주소 목록은 하나의 목록에 함께 그룹화 된받는 사람의 하위 집합으로 사용자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Exchange에는 여러 가지 기본 제공 주소 목록이 있으며 조직의 요구 사항에 따라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 OAB (오프라인 주소록) : OAB에는 주소 목록과 GA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AB는 캐시 된 Exchange 모드의 Outlook 클라이언트에서받는 사람 조회를 위해 주소 목록 및 GAL에 로컬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 은 Exchange Server의 오프라인 주소록을 참조하십시오 .

기본 주소 목록

기본적으로 Exchange에는 5 개의 기본 제공 주소 목록과 하나의 GAL이 제공됩니다. 이 주소 목록은 다음 표에서 설명합니다. 기본적으로 중재 사서함 및 공용 폴더 사서함과 같은 시스템 관련 사서함은 주소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름유형기술사용 된 수신자 필터

모든 연락처 주소 목록 조직의 모든 메일 연락처를 포함합니다. 메일 연락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받는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 {Alias -ne $null -and (ObjectCategory -like 'person' -and ObjectClass -eq 'contact')}
모든 메일 그룹 주소 목록 조직의 모든 메일 그룹, 메일 사용 가능 보안 그룹 및 동적 메일 그룹을 포함합니다. 메일 사용 가능 그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받는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 {Alias -ne $null -and ObjectCategory -like 'group'}
모든 객실 주소 목록 모든 객실 사서함을 포함합니다. 장비 사서함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회의실 및 장비 (자원) 사서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받는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 {Alias -ne $null -and (RecipientDisplayType -eq 'ConferenceRoomMailbox' -or RecipientDisplayType -eq 'SyncedConferenceRoomMailbox')}
모든 사용자들 주소 목록 조직의 모든 사용자 사서함, 연결된 사서함, 원격 사서함 (Office 365 사서함), 공유 사서함, 회의실 사서함, 장비 사서함 및 메일 사용자를 포함합니다. {((Alias -ne $null) -and (((((((ObjectCategory -like 'person') -and (ObjectClass -eq 'user') -and (-not(Database -ne $null)) -and (-not(ServerLegacyDN -ne $null)))) -or (((ObjectCategory -like 'person') -and (ObjectClass -eq 'user') -and (((Database -ne $null) -or (ServerLegacyDN -ne $null))))))) -and (-not(RecipientTypeDetailsValue -eq 'GroupMailbox')))))}
기본 전체 주소 목록 여자

조직의 모든 메일 사용 가능받는 사람 개체 (사용자, 연락처, 그룹, 동적 메일 그룹 및 공용 폴더)를 포함합니다.

 Defaul로 모든 사용자 사서함을 포함할때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됨 ****

{((Alias -ne $null) -and (((ObjectClass -eq 'user') -or (ObjectClass -eq 'contact') -or (ObjectClass -eq 'msExchSystemMailbox') -or (ObjectClass -eq 'msExchDynamicDistributionList') -or (ObjectClass -eq 'group') -or (ObjectClass -eq 'publicFolder'))))}
공용 폴더 주소 목록 조직의 메일 사용 가능 공용 폴더를 모두 포함합니다. 액세스 권한은 공용 폴더를보고 사용할 수있는 사용자를 결정합니다. 공용 폴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용 폴더 . {Alias -ne $null -and ObjectCategory -like 'publicFolder'}

 

한 Exchange 조직에서 CEO를 공유하는 두 회사

이 시나리오는 Exchange 환경을 공유하는 회사 또는 부서에 적용되며 공통된 유일한 직원은 상위 관리에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Fabrikam과 Tailspin Toys는 동일한 Exchange 환경에서 동일한 회사를 공유하는 별도의 회사로 두 회사간에 공통된 유일한 사람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세 가지 ABP를 사용합니다.

  • 한 회사의 직원은 GAL을 탐색 할 때 회사의받는 사람 만 볼 수 있으며 두 회사의 직원은 GAL 및 메일 그룹의 CEO를 볼 수 있습니다.

  • CEO는 두 회사의 모든받는 사람을 볼 수 있으며 두 회사의 메일 그룹을 만들 수 있으며 각 회사의 GAL에서 그룹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룹 구성원은 해당 회사의 다른 구성원 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회사의 그룹 구성원은 숨겨 짐).

  • CEO의 그룹 회원을 보는 직원은 회사의 그룹 만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회사의 그룹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 각 회사에는 해당 회사 및 CEO의 관리를 포함하는 Senior Leadership이라는 메일 그룹이 있습니다.

  • 세 가지 ABP의 이름은 ABP_FAB, ABP_TAIL 및 ABP_CEO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ABP에 필요한 GAL, OAB, 회의실 목록 및 주소 목록은이 표에서 설명합니다.

ABP 요소Fabrikam테일 스핀 완구최고 경영자

이름 ABP_FAB AB_TAIL ABP_CEO
전체 주소 목록 GAL_FAB GAL_TAIL 기본 전체 주소록
오프라인 주소록 OAB_FAB OAB_TAIL 기본 오프라인 주소록
방 주소 목록 AL_FAB_Room AL_TAIL_Rooms 모든 객실
주소록 AL_FAB_Users_DGs 
AL_FAB_Contacts
AL_TAIL_Users_DGs 
AL_TAIL_Contacts
AL_FAB_Users_DGs 
AL_FAB_Contacts 
AL_TAIL_Users_DGs 
AL_TAIL_Contacts

 

HAB

계층 적 주소록 (HAB)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조직 계층 구조를 사용하여 주소록에서받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기본 전체 주소 목록 (GAL) 및받는 사람 속성으로 제한되며 GAL의 구조는 조직의받는 사람의 관리 또는 선임 관계를 반영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직의 고유 한 비즈니스 구조에 매핑되는 HAB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므로 내부 수신자를 찾는 효과적인 방법을 사용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최상위 계층은 루트 조직 Contoso, Ltd.를 나타냅니다.

  • 두 번째 수준의 하위 계층은 Contoso, Ltd : 기업 사무실, 제품 지원 조직 및 영업 및 마케팅 조직 내의 비즈니스 부서를 나타냅니다.

  • 세 번째 수준의 하위 계층은 본사 부서의 부서 인 인사, 회계 그룹 및 관리 그룹을 나타냅니다.

SeniorityIndex 매개 변수 를 사용하여 계층 구조의 추가 수준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HAB를 만들 때는 SeniorityIndex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이러한 조직 계층 내의 순위에 따라 개별받는 사람이나 조직 그룹의 순위를 매 깁니다. 이 순위는 수신자 또는 그룹이 HAB에 표시되는 순서를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앞의 예에서 본사 부서의받는 사람에 대한 SeniorityIndex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이 설정됩니다.

  • 100 데이비드 해밀턴

  • 50 Rajesh M. Patel

  • 25 에이미 알버트를위한

1 단계 : HAB 구조에 대한 메일 그룹 만들기

이 예제에서는 다음과 같은 계층 구조를 사용합니다.

  • "Contoso, Ltd"라는 메일 그룹은 계층 구조의 최상위 조직 (루트 조직)입니다.

  • Corporate Office, Product Support Organization 및 Sales & Marketing Organization이라는 메일 그룹은 Contoso, Ltd (Contoso, Ltd 그룹 구성원)의 하위 조직입니다.

  • 인사 부서, 회계 그룹 및 관리 그룹이라는 메일 그룹은 회사 사무실 (회사 사무실 그룹의 구성원)에 속한 하위 조직입니다.

 

New-DistributionGroup -Name "Contoso,Ltd" -Alias "ContosoRoot"

 

New-DistributionGroup -Name "Corporate Office"

 

New-DistributionGroup -Name "Product Support Organization" -Alias ProductSupport

 

New-DistributionGroup -Name "Sales & Marketing Organization" -Alias "Sales&Marketing"

 

New-DistributionGroup -Name "Human Resources"

 

New-DistributionGroup -Name "Accounting Group" -Alias Accounting

 

New-DistributionGroup -Name "Administration Group" -Alias Administration

 

2 단계 : Exchange Online PowerShell을 사용하여 HAB의 루트 조직 지정

이 예에서는 HAB의 루트 조직으로 이전 단계의 "Contoso, Ltd"라는 메일 그룹을 지정합니다.

Set-OrganizationConfig -HierarchicalAddressBookRoot "Contoso,Ltd"

 

3 단계 : Exchange Online PowerShell을 사용하여 메일 그룹을 계층 그룹으로 지정

다음 예에서는 이전에 계층 적 그룹으로 만든 그룹을 지정합니다.

 

Set-Group -Identity "Contoso,Ltd" -IsHierarchicalGroup $true

 

Set-Group -Identity "Corporate Office" -IsHierarchicalGroup $true

 

Set-Group -Identity "Product Support Organization" -IsHierarchicalGroup $true

 

Set-Group -Identity "Sales & Marketing Organization" -IsHierarchicalGroup $true

 

Set-Group -Identity "Human Resources" -IsHierarchicalGroup $true

 

Set-Group -Identity "Accounting Group" -IsHierarchicalGroup $true

 

Set-Group -Identity "Administration Group" -IsHierarchicalGroup $true

 

4 단계 : 하위 그룹을 계층 구조의 적절한 그룹 구성원으로 추가

이 예에서는 Corporate Office, Product Support Organization 및 Sales & Marketing Organization이라는 그룹을 Contoso, Ltd (루트 조직)의 구성원으로 추가합니다.

 

Update-DistributionGroupMember -Identity "Contoso,Ltd" -Members "Corporate Office","Product Support Organization","Sales & Marketing Organization"

 

이 예에서는 인사 부서, 회계 그룹 및 관리 그룹이라는 그룹을 회사 사무실의 구성원으로 추가합니다.

 

Update-DistributionGroupMember -Identity "Corporate Office" -Members "Human Resources","Accounting Group","Administration Group"

구문과 매개 변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pdate-DistributionGroupMember를 참조하십시오 .

 

5 단계 : HAB의 적절한 그룹에 사용자 추가

이 예에서는 다른 기존 구성원에 영향을주지 않고 Corporate Office라는 그룹에 Amy Alberts, David Hamilton 및 Rajesh M. Patel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Update-DistributionGroupMember -Identity "Corporate Office" -Members @{Add="aalberts@contoso.com","dhamilton@contoso.com",

Update-DistributionGroupMember -Identity "Corporate Office" -Members @{Add="aalberts@contoso.com","dhamilton@contoso.com","rmpatel@contoso.com"}

6 단계 : Exchange Online PowerShell을 사용하여 HAB에있는 그룹의 정렬 순서 구성

그룹  SeniorityIndex 매개 변수 값은 그룹이 HAB에서 정렬되는 방식에 영향을줍니다 (높은 값이 먼저 표시됨).

다음 예는 본사 그룹의 하위 그룹을 다음 순서로 표시하도록 구성합니다.

  • 인적 자원

  • 회계 그룹

  • 관리 그룹

Set-Group -Identity "Human Resources" -SeniorityIndex 100

 

Set-Group -Identity "Accounting Group" -SeniorityIndex 50

 

Set-Group -Identity "Administration Group" -SeniorityIndex 25

 

7 단계 : Exchange Online PowerShell을 사용하여 HAB에있는 사용자의 정렬 순서 구성

사용자  SeniorityIndex 매개 변수 값은 사용자가 HAB에서 그룹으로 정렬되는 방식에 영향을줍니다 (높은 값이 먼저 표시됨).

다음 예는 본사 그룹의 구성원을 다음 순서로 표시하도록 구성합니다.

  • 데이비드 해밀턴

  • 라제 쉬 파텔

  • 에이미 알버트

 

Set-User -Identity DHamilton -SeniorityIndex 100

 

Set-User -Identity RMPatel -SeniorityIndex 50

 

Set-User -Identity AAlberts -SeniorityIndex 25

 

계층 적 주소록을 사용하도록 설정하고 성공적으로 구성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 Exchange Online 조직의 사서함에 연결된 프로필에서 Outlook을 열고 주소록을 클릭 하거나 Ctrl + Shift + B를 누릅니다. HAB는 다음 그림과 비슷한 조직  에 표시됩니다 .

     

Exchange Online PowerShell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속성 값을 확인합니다.

 

Get-OrganizationConfig | Format-List HierarchicalAddressBookRoot

 

Get-Group -ResultSize unlimited | where {$_.IsHierarchicalGroup -match 'True'} | Format-Table SeniorityIndex,PhoneticDisplayName,DisplayName -Auto

 

Get-Group -ResultSize unlimited | Format-Table SeniorityIndex,PhoneticDisplayName,DisplayName -Auto

 

Exchange Online PowerShell을 사용하여 계층 적 주소록 사용 안 함

HAB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려면 HAB 구조와 관련된 그룹을 삭제하거나 그룹이나 사용자  SeniorityIndex 값을 다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HAB를 비활성화하면 HAB가 Outlook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구성 설정으로 HAB를 다시 활성화하려면 HAB 의 루트 조직  지정 하면됩니다 .

이 예에서는 계층 적 주소록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Set-OrganizationConfig -HierarchicalAddressBookRoot $nu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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