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MY IT Life

SSR2011 - 이 기종 복구 (EC950019) 본문

03. Symantec/Trouble Shooting

SSR2011 - 이 기종 복구 (EC950019)

IT정보 검짱돌이 2013. 1. 8. 19:48

백업 후 이 기종 복구 시 EC950019 현재 복구 데이터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메시지 발생

   

TroubleShooting

  1. 복구 전에 복구 지점 확인 / Restore Anywhere 체크

       

  2. 편집
    1. 드라이브 삭제 클릭
    2. 복구 후에 드라이브 크기 조정 체크 (크기 default)
    3. 파티션 à 주 파티션 체크
    4. 드라이브를 활성으로 설정 (OS부팅용)

      - 복원된 드라이브 활성 파티션(예: 시스템이 시작되는 드라이브)으로 만듭니다. 이 옵션은 운영체제가 설치 된 드라이브를 복원하는 경우 적합합니다.

    5. 원본 디스크 시그니쳐 복원

      - 하드드라이브의 물리적 디스크 시그니처 원본을 복원합니다. 시스템의 드라이브 문자가 일반적이지 않은 경우 (예: C,D,E가 아닌 경우) 또는 복구 지점을 비어있는 새 하드 디스크로 복원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6. 마스터 부트 레코드 복원

      - 마스터 부트 레코드는 실제 하드 디스크의 첫 번재 센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부트 레코드는 마스터 부트 프로그램과 디스크 파티션을 설명하는 파티션 테이블로 구성됩니다. 복구 지점을 비어있는 새 하드 디스크로 복원하는 경우 또는 드라이브의 마스터 부트 레코드가 바이러스 또는 기타 문제로 손상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사용합니다.

  3. 복구 마법사 진행 후 완료

!

   

'03. Symantec > Trouble Shoo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SMG bmserver crash  (0) 2013.06.12
SEPM Client 번갈아 가며 표시됨  (0) 2013.04.04
SSR C드라이브 보이지 않음  (0) 2013.01.08
Backup Exec LTO 오프라인  (0) 2013.01.08
SSR2011 - 이 기종 복구 (EC950019)  (0) 2013.01.08
SEPM Client 교체  (0) 2013.01.08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