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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2 4.3.1 out of memory 본문
출처: <http://support.microsoft.com/kb/329167/en-us>
[문제사항]
452 4.3.1 out of memory
[해결방법]
해결 방법 2
- 확인 Windows 탐색기를
사용하여 VSI 의 # 폴더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이
폴더는 Exchange 설치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을 Exchsrvr \ mailroot
참고 VSI 1 SMTP 가상 서버 1에 해당 VSI 2 등, SMTP 가상 서버 2에 해당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VSI 의 # 폴더를 클릭 한 다음 속성을 .
- 클릭하여 보안 탭을 누른 다음 시스템 계정이 존재하는지 확인 이름 상자.
- 모든 권한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음 시스템 계정을 클릭합니다.
- 반복 BadMail, 대기열, 그리고 아래에 있습니다 픽업 하위 폴더에 대해 2-4 단계를 을 Exchsrvr \ Mailroot \ Vsi # .
- 당신은 시스템 계정이 액세스 제어 목록 (ACL)에 나열되지 않는 경우, 시스템 계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및 계정 모든 권한 액세스 권한을 할당합니다.
- 중지 한 다음 간단한 메일 전송 프로토콜 (SMTP) 서비스 및 Microsoft Exchange Routing Engine 서비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해결책 3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SMTP 서비스를 중지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컴퓨터 관리에서 두 번 클릭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 분기를 누른 다음 서비스를 .
- 오른쪽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단순 메일 전송 프로토콜 (SMTP) 다음을 클릭하고 중지 .
- Windows 탐색기에서 찾아 \을 Exchsrvr \ Mailroot \ Vsi 의 # 폴더에 있습니다. 중요 Badmail 폴더를 열지 마십시오.Exchange 서버 프로세스 것을,이 폴더가 천 수백 개의 파일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스팸에 따라. 이 폴더를 열 경우, 서버가 응답을 중지 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 영구적으로 Badmail 폴더를 삭제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Windows 탐색기에서 Badmail 폴더를 클릭 눌러 상태 에서 Shift 키를 누릅니다 키를, 그리고 DELETE . 참고 이 폴더를 삭제하면 폴더에 포함 된 파일의 수에 따라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새로운 Badmail 폴더를 만듭니다.
- SMTP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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