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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anPST] 본문
Outlook 에서 아래와 같이 Exchange연결이 늦어지거나 실행중지가 발생합니다.
- Client의 바탕화면 우측 하단의 outlook아이콘을 Ctrl키와 같이 클릭합니다.
- [연결 상태]를 클릭합니다.
- 아래와 같이 Exchange 서버에 [연결됨]이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 연결상태에 문제가 있을 경우 회신 주시기 바라며 문제가 없을 경우 다음 단계의 과정을 수행합니다.
-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office15(outlook버전마다 틀림)\SCANPST.exe를 실행합니다.
- 시작을 클릭하면 8단계에 걸친 검사를 시작합니다
- 에러가 있을 경우 [복구하기 전에 검사한 파일의 백업 만들기]에 체크 후 복구를 누르면 복구가 완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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