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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look PST 파일 가져오기 권한 문제 본문
[문제사항]
PST 파일 Import시 아래와 같이 권한 문제가 발생함
[원인]
Windows XP에서 .PST 파일을 외장 저장 장치로 내보낸 후, Windows 7에서 외장 저장 장치의 .pst파일을 가져오기 시 이런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Windows XP와 Windows 7의 사용자 계정이 호환되지 않거나 잘못된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때문에 발생합니다.
[해결방법]
[PST 권한 할당]
- 가져오려는 .pst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후 [속성]을 클릭하세요(이 문서에서는 예시로 가져오려는 .pst 파일을 backup.pst로 하였습니다).
- backup.pst 속성 화면에서 [보안], [편집]을 차례대로 클릭하세요.
- backup.pst의 사용 권한 화면에서 [추가]를 클릭하세요.
- 사용자, 컴퓨터, 서비스 계정 또는 그룹 선택 화면에서 Everone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 backup.pst의 사용 권한과 backup.pst 속성 화면에서 모두 [확인]을 클릭하세요.
- 해당 .pst 파일을 다시 가져오기 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
- [시작], [제어판]을 차례대로 클릭하세요.
- 제어판에서 [사용자 계정 및 가족 보호]를 클릭하세요.
- 사용자 계정 및 가족 보호 화면에서 [사용자 계정]을 클릭하세요.
- 사용자 계정 화면에서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을 클릭하세요.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화면에서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제일 낮은 단계인 [알리지 않음]을 설정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후 해당 .pst 파일을 다시 가져오기 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출처: <http://support.microsoft.com/kb/2621905/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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