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Log수집
- 라디우스서버
- Domain BitLocker
- 로그 구독
- ost경로이동
- 클라이언트 로그 구독
- UPN
- Log collect
- ost경로
- pst경로이동
- office365 Dmarc
- DMARC란
- Radius서버
- outlook pst
- 비트라커 USB
- ost위치
- OST파일경로변경
- windows nps
- outlook ost
- Domain name service
- PST파일경로변경
- BitLocker 도메인환경
- 지정한 장치
- 이벤트 로그 수집
- BitLocker USB
- 라디우스
- DMARC설정
- Log 수집 서버
- Event log collect
Archives
- Today
- Total
MY IT Life
Microsoft Office 문서 캐시를 복구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본문
[문의내용]
엑셀 파일을 열면 아래와 같이 오류 발생
[답변내용]
Office 업로드 센터는 Office 2010부터 Office 기능에 포함되었으며 업로드 센터를 이용하게 되면
SkyDrive 웹에 직접 접속하지 않고도 링크를 설정하여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분께서 이 기능을 사용하신다면 첨부해주신 오류는 설정하신 SkyDrive에 접속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오류 입니다.
이 부분은 사용자분께서 SkyDrive에 접속하여 해결을 해주셔야 하는 부분으로 저희쪽에서는 확인을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업로드 센터 기능(Skydrive)을 사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첨부주신 에러 메시지가 발생한다면
아래와 같이 업로드 센터 기능에서 옵션 체크를 한 후 동일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시작 – 모든프로그램 – Microsoft Office 2013폴더 – Office 2013 도구 – Office 2013 업로드 센터
2. 설정 – 표시옵션 모두 해제 – 캐시된 문서 삭제 후 - 확인
3. 재부팅 후 엑셀을 열어 동일 메시지가 뜨는지 확인
위 내용 확인 부탁 드리며 궁금하신 점은 회신 부탁드립니다.
[참고사이트]
http://www.theprojecty.net/tt/index.php?pl=1078
http://office.microsoft.com/ko-kr/word-help/HA010388348.aspx
'02. Microsoft >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Logic Server 인증 (0) | 2014.09.16 |
---|---|
Word 실행 시 스마트 카드를 삽입하십시오 (0) | 2014.09.15 |
FRMCACHE.DAT 캐시 파일 문제 (0) | 2014.04.18 |
Office 2013 언어 교정 방법 (0) | 2014.04.18 |
메일 수신 후 알람 표시가 안될 때 (0) | 2014.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