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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Microsoft/Office 365

Office 365 admin

검짱돌이 2016. 1. 20. 10:46
  1. Portal에 접속합니다.

    https://portal.office.com

  2. Admin 로그인 화면 입니다.

  3.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4. 대시보드

    하위 메뉴에 대한 요약 정보를 있습니다.

  5. 사용자 관리

    활성 사용자 : 현재 활성화 중인 사용자를 확인할 있습니다.

    +키를 눌러 사용자를 추가할 있습니다.

  6. 사용자 계정 만들기에서 사용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7. 사용자 정보와 암호 입력 또는 자동 생성 여부를 확인합니다.

  8. 사용자 계정이 만들어 졌습니다.

  9. 사용자 계정이 아래와 같이 만들어 졌습니다.

  10. 사용자 이름을 체크하면

  11. 오른쪽 텝에 아래와 같이 사용자 계정을 편집할 있습니다.

  12. 사용자 삭제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경고 팝업이 발생하며

  13. 삭제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가 삭제 됩니다.

  14. 삭제된 사용자는 [사용자 > 삭제된 사용자]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30일이 지나면 데이터는 제거 됩니다.

  15. 사용자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복원이 가능합니다.

  16. [파트너 관계] 귀사의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엑세스 권한을 가지고 관리자 권한을 부여할 있습니다.

  17. [회사 프로필]에서는 아래와 같이 Office365에 등록된 도메인에 대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18. [사용자 지정 테마]에서는 회사 로고 및 URL, 그리고 배경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9. 처음 로그인 화면에서 보신 타일 메뉴에 사용자가 지정한 타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0. 아래와 같이 URL을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21. 타일 메뉴에 [내 엡]을 클릭합니다.

  22. 내 앱에서 마이 블로그를 클릭 후 [엡 시작 관리자에 고정]을 클릭하면 엡이 추가 됩니다.

  23. 사용자 지정 지원센터에서는 사용자들이 Office365 사용시 도움말 및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4. 아래와 같이 20번에서 설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5. 연락처에는 회사의 도메인을 제외한 외부 도메인에 대한 연락처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26. 공유 사서함에서는 공용계정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7. 공유 사서함 정보를 입력하고 구성원을 추가 합니다.

  28. 회의실 메뉴에서는 사용하실 회의실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9. 그룹메일이 필요하면 그룹계정을 만들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0. 지정한 Tenant.onmicrosoft.com 도메인 외 관리하는 도메인을 추가하시려면 + 도메인 추가를 입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