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라디우스
- 비트라커 USB
- BitLocker 도메인환경
- outlook ost
- Log collect
- DMARC설정
- windows nps
- DMARC란
- 로그 구독
- 클라이언트 로그 구독
- BitLocker USB
- Domain BitLocker
- Domain name service
- outlook pst
- ost위치
- Log 수집 서버
- Event log collect
- Log수집
- ost경로
- office365 Dmarc
- Radius서버
- pst경로이동
- PST파일경로변경
- 지정한 장치
- ost경로이동
-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OST파일경로변경
- UPN
- 라디우스서버
- 이벤트 로그 수집
Archives
- Today
- Total
MY IT Life
SSR C드라이브 보이지 않음 본문
[문제점]
SSR2011버젼 설치 후 백업 시 C Drive가 보이지 않음
[조치 사항]
C:\Program Files\Symantec\Backup Exec System Recovery\Utility\partinfo.exe" -all –out > C:\PartInfo.txt 로 내보낸 후 Warning부분을 확인합니다.
[원인]
LBA와 CHS의 하드디스크 섹터가 매칭되지 않아 C드라이브의 볼륨이 보이지 않음
WARNING: Begin CHS does not match start sector LBA in partition above.
WARNING: Partition above extends beyond the end of disk.
[해결방법]
- Bios 상에서 드라이브가 정상적으로 출력되는지 확인
- Vender의 Bios 펌웨어 최신 업그레이드
- 하드디스크 볼륨 축소 후 확장
1,2번 작업 없이 3번 하드디스크 볼륨 축소 후 확장으로 문제를 해결
http://www.symantec.com/business/support/index?page=content&id=TECH68773
'03. Symantec > Trouble Shoo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SMG bmserver crash (0) | 2013.06.12 |
---|---|
SEPM Client 번갈아 가며 표시됨 (0) | 2013.04.04 |
Backup Exec LTO 오프라인 (0) | 2013.01.08 |
SSR2011 - 이 기종 복구 (EC950019) (0) | 2013.01.08 |
SEPM Client 교체 (0) | 2013.01.08 |